2009년 6월 21일 일요일

[플래시게임] 벡터이펙트, Vector Effect


 벡터 이펙트, Vector Effect

 - 게임방법

 쏘기 : 마우스 클릭

 이동 : w,a,s,d  또는 방향키

 폭탄 : 스페이스바 또는 쉬프트키

 일시 정지 : E

 업그레이드 : 컨트롤키


슈팅게임이다.

처음에 벡터이펙트라고 했을 때 참 궁금했다..

개발자의 컨셉은 시간공간이 중력을 지나면 휘어진다는 아이슈타인의 상대성이론에 근거해

공간이 휘어지는 느낌을 나타낸 듯한 효과를 내었다.

근데 휘어진 공간이 다른 물체에게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다.

얼핏 보면 수면위에서 싸우는 것 같기도 하고.


차라리 휘어진 공간을 지나면 속도가 감소한다던지,

다른 패널티 또는 어드벤테이지가 있었으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.


댓글 3개:

  1. trackback from: 우주소년의 생각
    [플래시게임] 벡터이펙트, Vector Effect 벡터 이펙트, Vector Effect - 게임방법 쏘기 : 마우스 클릭 이동 : w,a,s,d 또는 방향키 폭탄 : 스페이스바 또는 쉬프트키 일시 정지 : E 업그레이드 : 컨트롤키 슈팅게임이다. 처음에 벡터이펙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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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2. trackback from: 1066
    출처: 노라라 조작법: 마우스로 조작 방법: 전략게임입니다. 마우스로 명령을 선택하여 전략을 세워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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